여자아이들이 `I feel` 인터뷰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뷰 영상의 아래의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티저
멤버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로 구성된 (여자)아이들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1일 "(여자)아이들이 오늘 공식 SNS를 통해 'I feel' 인터뷰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여자)아이들의 인터뷰를 담은 비하인드 코멘터리 형식이다.
인터뷰 내용
미연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약간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다"라고 말했고, 우기는 "프로페셔널하게 작품에 푹 빠져있었다. 기분 좋게 놀랄 거야"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다음 회를 암시하는 'Allergy'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뮤직비디오는 아래의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미니 6집 수록곡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미니 6집 '아이 필'에는 타이틀곡 '퀸카드'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적극 참여해 자체 제작 아이돌 그룹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앨범 'I feel'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의 포문을 연다.
지금까지 여자아이들 `I feel` 인터뷰 티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다른 뉴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