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이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더 플래닛'으로 전 세계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TS 더 플래닛은 아래의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더 플래닛', 아이튠즈 '톱 송' 차트 67개 국가 1위
13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전날 발표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더 플래닛'은 오전 9시까지 6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애니메이션 OST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 플래닛'의 화제성, 방탄소년단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타이틀곡인 '더 플래닛'은 방탄소년단의 멤버 7인의 개성 넘치는 보컬이 담겨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곡은 주인공 베스티언즈의 성장과 지구의 소중함에 대한 메시지를 담은 애니메이션의 스토리와 완벽하게 어울리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방송 전부터 기대감 고조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는 주인공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 주범의 정체를 알아내며 지구를 구하는 과정과 진정한 영웅으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오는 1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이미 13일에는 일본과 미국에서 방송되었으며, 방탄소년단의 '더 플래닛' OST의 인기로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방탄소년단(BTS),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더 플래닛' 전 세계 1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BTS 인스타그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다른 뉴스
댓글